함미해 기사입력  2024/04/12 [16:42]
시흥도시공사, 배곧권역 무인 주차장 운영시스템 개선 작업
시민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 환경 조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는 배곧권역 공영주차장 6개소(배곧8~13)에 대해, 무인 주차장 운영시스템 개선 및 즉시 감면 서비스 연계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작업기간은 오는 4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개선 작업 이후 감면 대상자는 무인 정산기 호출을 통한 증빙서류 확인 절차가 간소화 되어, 이용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감면 서비스 대상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공해, 경차 총 4종이며, 향후 자동 감면 대상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 주간시흥


정동선 사장은 지속적인 운영 시스템 개선 및 행정안전부 전산망과 연계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 환경을 조성하겠다앞으로도 시민맞춤형 공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운영시스템 개선 작업 및 공영주차장 이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공사 교통사업2(T. 031-488-6990)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