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4/08 [12:48]
시흥시 대야·신천권, 도시공원 내 어린이놀이시설 소독
봄맞이 4월 5일부터 11일까지 22곳 전면 소독 작업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대야ㆍ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관내에 있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공원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야ㆍ신천권 도시공원 내 어린이놀이시설 22곳을 대상으로 45일부터 11일까지 전면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놀이시설 소독은 모래 순환 및 뒤집기 이물질 제거 고온 스팀 소독 기생 충란 검사 등으로 진행되며, 철저한 놀이기구 소독으로 어린이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독이 완료된 공원에 소독 완료 스티커 및 작업 사진을 부착해 공원 이용객들이 소독이 완료됐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안전한 공원 이용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명기 대야동 안전생활과장은 공원 이용이 증가하는 봄, 가을에 맞춰 놀이시설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놀이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철저한 관리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대야ㆍ신천동 내 공원 이용 시 불편 사항 문의는 대야ㆍ신천행정복지센터 안전생활과(031-310-2688)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