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4/13 [21:12]
제 19대 국회의원선거 시흥시을 당선자 소감
민주통합당 시흥을선거구 당선자 조정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통합당 시흥(을) 조정식     © 주간시흥
 
먼저 부족한 저를 19대 시흥을지역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신 시흥시민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많은 시민여러분들을 만나며 응원과 힘을 얻었고 때론 따끔한 질책도 받으며 시민들의 애환과 희망을 온 몸으로 받아 안았습니다. 시흥시 최초의 3선 국회의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번 선거는 민주주의와 인권을 후퇴시키고 1% 특권경제로 중산층과 서민, 중소상인들의 살림살이를 고통에 빠트린 이명박 정부에 대한 국민의 엄중한 심판입니다.

특히, 우리지역은 대표적인 중산층과 서민의 도시이며 6,000여개의 중소기업과 중소상인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선거기간 중 서민경제를 살려달라는 간절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앞으로 4년, 서민경제를 살리고 함께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12월,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반드시 국민이 승리하는 대한민국을 꼭 만들어내겠습니다.
    
또한, 이번 선거는 시흥이 수도권 서남부권 중심도시로 발전하는데 꼭 필요한 일꾼을 뽑는 선거였습니다. 지금 시흥시는 웅대한 도약의 변곡점에 서 있습니다. 저의 승리는 그동안 제가 시흥시민들과 함께 시흥시의 도약을 위한 기틀을 만들어 온 것에 대한 평가이자 격려이고, 지역발전을 더 강력하게 추진하라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4년은 시흥이 중견도시로 도약하는 시기입니다.
군자지구 성공적 개발ㆍ서울대 시흥국제캠퍼스건립과 신안산선 조기착수ㆍ월곶-판교전철 유치 등으로 시흥시를 70만 중견도시로 발전시키고, 교육과 문화의 으뜸도시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흥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감사드리며, 늘 처음처럼 겸손한 마음과 낮은 자세로 국민을 섬기고 서민들의 눈물을 닦아 주는 중산층과 서민의 대변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