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8/05 [10:10]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짜장면 Day' 행사 실시
거모동호남향우회 중식업체 왕서방 대표(최복규)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은 지난 6월 30일과 7월 28일 두 차례에 걸쳐 복지관 이용자 100여 명에게 짜장면을 제공하는 “짜장면 Day”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거모동호남향우회 회원인 중식업체 왕서방 대표(최복규)의 지원으로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으로 입맛을 잃은 지역주민을 돕고자 직접 만든 짜장면을 제공했다.

거모동호남향우회는 2015년부터 거모복지관의 저소득재가노인식사배달 봉사를 시작으로 김장김치 담그기, 바자회, 아동·청소년 장학금 후원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짜장면 day’ 행사에 참여한 김춘자(78세,가명) 어르신은“쫄깃한 면발을 직접 뽑는 것을 눈앞에서 보고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재경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거모동호남향우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중식업체왕서방뿐만 아니라 봉사단체 거모동호남향우회 회원들이 배식을 돕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정성을 더했다. 행사를 주관한 왕서방 대표(최복규)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이 즐거운 식사로 입맛을 되찾으면 좋겠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아이들 모두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월1회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정기 봉사를 약속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