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0 [07:25]
신현동, 불우이웃돕기 축구대회 무관중 개최 후원금 100만원 전달
코로나로 연예인 초청 축구대회 및 바자회 취소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신현동 불우이웃돕기 축구대회 추진위원회는 지난 18일 포동시민운동장에서불우이웃돕기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신현동자원봉사회(회장 한승재)와 신현동체육회(회장 이성용),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인숙)이 함께하는 신현동 불우이웃돕기 추진위원회는 지난 16년간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연예인 초청 축구대회 및 바자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작년부터 유행한 코로나가 1년간 지속 강세를 보이며 수그러들지 않자,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불우이웃돕기 축구대회로 축소해 바자회 없이 무관중으로 경기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포리FC(대표 이인규), 사계절 축구회(대표 정대형), 포동축구회(대표 김대성), 해오름 축구회(대표 박만춘) 등 네 팀이 참가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100만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신현동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의 반찬간식을 위해 복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혜숙 공공위원장과 박인숙 민간위원장은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축구 및 바자회 행사를 준비해 오시는 오승석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님과 신현동 자원봉사센터, 체육회 모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