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1/04/02 [12:33]
키토선생 컵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키토선생 컵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이 화제다.

2일 오후 12시 키토선생 컵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새벽에 찾아가는 맛있고 건강한 저탄수화물 식단 브랜드 '키 토선생'에서 판매중인 '000 0000'은 밥 대신 컬리플라워를 사용하여 순탄수화물을 약 20배 낮췄습니다. 통통한햄과 무설탕 마요네즈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ㅁㅇㅋㄹㅋㅂ. 7자)"다.

▲ 키토선생 컵밥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주간시흥

정답은 '햄마요컬리컵밥'다.

두번째 퀴즈는 "전자레인지에 'O'분만 데우면 간 편하게 저탄수화물 식사를 할 수 있는 키토선생 컵밥은 직장인들 의 점심시간을 크게 절약해줘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5이다.

세번째 퀴즈는 "새벽에 찾아가는 맛있고 건강 한 저탄수화물 식단 브랜드 '키 토선생'에서 판매중인 '0000 0000'은 밥 대신 컬리플라워를 사용하여 순탄수화물을 약 19배 낮췄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삼겹살과 매콤한 볶음김치를 사 용하여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맛 이 일품입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ㅅㄱㄱㅊㅋㄹㅋㅂ, 8자)"이며 정답은 삼겹김치컬리컵밥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