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26 [15:36]
경기두레생협, 비타민제 2,000개 기부 전달식
관내 복지관 및 행정복지센터 등에 전달 사용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3월 24일 경기두레생협(이사장 황홍순)에서 비타민제 2,000개(가액 4천만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기두레생협은 친환경 안전먹거리 운동에서 ‘복지, 돌봄, 주택, 의료’같은 생활운동으로 확대해 자연과 더불어 이웃과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생활을 협동으로 만들어가며 세상을 바꾸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비타민제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를 함유시켜 만든 제품으로 모든 제품의 원산지를 공개 할 만큼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기업 비타민 엔젤스의 제품이다.

이번 후원품은 시흥시 관내 복지관 및 행정복지센터 등에 전달 돼 지역주민의 면역력을 높여 건강을 지키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름다운 나눔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든든한 힘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