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25 [12:43]
시흥도시공사, 시화병원과의 MOU 체결
시흥시 산하 환경기초시설의 운영을 위한 협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시흥시 산하 환경기초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25일 시화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유해 물질에 항시 노출되어 있는 환경기초시설 근로자들의 질병 및 감염병 예방‧치료와 더불어 시흥시 산하 환경기초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공사와 시화병원이 서로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환경기초시설’이란 쓰레기 매립장, 소각장 등 공해 방지와 환경 보전을 위해 지역에 없어서는 안 될 주민들의 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시설로서 시흥시 산하에는 시흥그린센터(소각장), 시흥시환경미화타운(재활용선별장) 등 11개가 있다.

 

공사는 협약식과는 별개로 시민과 환자를 위해 고군분투 중인 시화병원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공사 임직원의 참여로 모아진 기부금과 시흥시 관내 사회적 기업 마스크 제조사 ㈜비알인포텍(대표 오상록 외 1명)의 협력으로 보건용 마스크 20,000장을 전달하며 업무 협약식을 마쳤다.

 

정동선 사장은 “환경기초시설의 코로나 감염자 발생 시 시흥시의 쓰레기 대란이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사항이기에 감염병 예방과 치료에 시화병원과 협력하고, 직원 개개인의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도록 시설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