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10 [15:14]
하나님의 교회, 군자동에 설맞이 식료품 전달
전달받은 물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약칭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군자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하나님의 교회는 8일 시흥시 군자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료품 15세트를 기탁했다. 식료품 세트에는 송이버섯죽, 돼지고기김치찜, 소고기국밥, 사골곰탕, 돌솥비빔밥, 차돌된장보리밥 등 든든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참치, 부침가루, 참기름 등 다양한 식재료들이 들었다.

교회 관계자는 “힘들고 지친 이웃들에게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마음을 모았다”며 “모두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지구촌의 재난극복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을 맞아 서울, 인천, 대전, 세종, 대구, 부산, 광주, 울산을 포함해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각지 하나님의 교회에서 식료품 4,000세트(2억 원 상당)를 전달한다.

정성껏 마련한 물품은 각 지방자치단체를 통해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이 가중한 다문화가정, 독거노인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