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26 [18:36]
시화병원-경기도청소년수련원,'청소년 의료안전망 구축' 협약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화병원이 지난 22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청소년 의료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임을 고려하여 각 기관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시화병원은 수련활동 중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구급차량 제공 청소년 행사 진행 시 의료서비스 지원 청소년 건강증진 활동 강화 등 각종 우대혜택과 편의 제공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시화병원 서재완 병원장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의 유기적인 상호협력으로 경기도 내 성장하는 청소년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시화병원의 전문 의료진, 최첨단 시설과 장비로 안전한 수련 활동을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군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소아청소년과 진료 범위 확대, 청소년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말 신축 개원한 시화병원은 의료봉사활동, 월드비전 위기아동지원사업, SOS긴급의료비 지원 등 적극적인 공공의료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 의료복지와 보건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