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03 [14:12]
시흥도시공사, '2020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 수상
임성필 매니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 문화체육본부 어울림1팀 임성필 매니저가 지난 2일 ‘2020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은 1995년부터 매년 실시하여 올해 23회째를 맞이하였으며, 국민의 전기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전기재해예방을 통하여 국가경쟁력 강화에 현저한 공이 있는 유공자를 선정하여 표창하고 있다.

 

올해 수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정부, 유관기관 초청 인사, 수상자 등 주요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하며, 12월 2일 15시부터 한국전기안전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생중계할 예정이다.

 

수상자로 선정된 임성필 매니저는 시흥도시공사 입사 13년 차로 기술직(전기) 분야에서 근무 중이며, 관내 수해복구 현장 지원, 해피하우스 봉사활동 참여 등 공공기관 시설물 유지관리 및 전기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상했다.

 

임성필 매니저는 “동료들의 이해와 협동으로 표창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전기분야 전문 기술자로서 우리 공사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전기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동선 사장은“직원의 책무에 대한 노고에 감사하며,‘새로운 시흥, 행복한 도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게 시민의 안전과 편의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