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30 [15:02]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신규 전자책 620종 구입
이용자 희망 전자책 191종 등 30일부터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도사이버도서관이 도민들의 비대면 도서관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신규 전자책 620종 2,765권을 구입, 30일부터 일반에 공개한다.

 

새로 공개되는 전자책 620종은  ‘달러구트 꿈 백화점’ 등 사이버도서관 이용자들이 열람을 희망한 전자책 191종, ‘미라의 저주를 푸는 인체의 비밀’ 등 아동 전자책 371종, ‘방탄소년단에서 모차르트까지 성공의 음악들’ 등 일반 전자책 58종 등이다.

 

해당 전자책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을 이용하면 누구나 한 사람당 10권씩, 5일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과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누리집(https://www.library.kr/)에 소개돼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전자책과 오디오북 세부 목록도 확인할 수 있다.

 

김성년 경기도 도서관정책과장은 “비대면 시대 도민들의 건강한 독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구입한 전자책과 함께 따뜻한 계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