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27 [14:54]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장나눔, 온정더하기” 나눔행사
취약계층 200세대를 위해 3일간 사업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지난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020 김장 나눔, 온정 더하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저소득 가정에 겨울철 양식인 김장을 지원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도 김준수님, 신현수님, 신강수님, 미소신협(본점), 푸르덴셜생명(한얼지점), ㈜해성산업의 후원과 그리고 도나지자원봉사단과 연계하여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보조금을 받아 진행하였으며, 이날 복지관 소속 도나지봉사단, 물꼬봉사단, 소나무봉사단, 사철봉사단, 하늘땅봉사단, 작은책수레봉사단 그외 미소신협홍보위원 및 임직원 등 총 50여명이 밭에서 수확한 배추를 다듬고 절이는 것에부터, 김장 속 재료준비와 배추 속을 넣어 포장하는 것까지 김장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여 지역 저소득가정 200세대를 위해 3일간 사업을 진행했다.

 

  © 주간시흥

 

올해에는 복지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정왕 2동·3동·4동·월곶동, 배곧동 저소득 가정 뿐 아니라 복지관노인맞춤돌봄사업 대상자분들을 추천받아 총 200세대를 선정하여 보다 많은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관장은 "매년 겨울이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잊지 않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주는 많은 후원자님과 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겨울준비의 첫 시작인 김장을 함께할 수 있어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모두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찾아가는 나눔 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