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23 [07:51]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동네 복지나눔장터 개최
이웃돕기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선, 공공위원장 문영자)는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0 우리동네 복지나눔장터’를 개최했다.

 

이웃돕기 복지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그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발로 뛰면서 단체와 기업, 개인에게 후원받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상담 및 홍보물품을 함께 배부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방문자 기록 및 체온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됐다. 이날 얻은 수익금은 시흥시1%복지재단 정왕1동 협의체 복지기금으로 기탁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병선 민간위원장과 문영자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물품을 후원해 주신 시흥식자재마트, 왕식자재마트, 루이카르텔, 정왕동 51블럭상인회 등 관내 기업체·단체 및 나눔과 봉사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뜻깊게 모은 수익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