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29 [13:01]
정왕4동 주민자치회 추석맞이 환경정화 시행
오이도역 등 관리 사각지대 중점 대상으로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4동 주민자치회(회장 신원철)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28일 오이도역 등 관내 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곳을 대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시행했다.

  

이번 활동은 정왕4동 유관단체 별 행복홀씨 입양구간으로 지정해 평소 주기적으로 환경정화를 실시하는 구역이 아닌, 행정구역 상 입양구간 지정이 불가한 오이도역 등 관리 사각지대를 중점 대상으로 실시했다.

  

  © 주간시흥

 

이날 참가자들은 관리 사각지대에 방치된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고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잡목 및 잡초제거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정왕4동 주민자치회 신원철 회장은 “오이도역은 정왕4동 주민들뿐 아니라 외부 방문자 다수가 애용하는 대중교통의 중심지이나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무단투기 쓰레기 및 잡목잡초가 방치된 모습에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며 “외부 방문자들에게 깨끗한 마을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내 주민들이 청결한 환경에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