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18 [13:18]
시흥도시공사, 추석 연휴 기간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배곧광장, 신천역, 삼미시장 등 총 57개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민속 고유 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용시민의 편의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방문객과 지역주민의 이동이 증가하는 명절 기간 동안 주차장을 무료 개방하기로 결정했다.

대상 주차장은 배곧광장, 신천역, 삼미시장, 오이도 해양단지 등 총 57개소이다.

 

공사는 추석 연휴 동안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소독‧방역 및 안전점검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아울러, 연휴 기간에도 주차관제센터에 근무자를 배치하여 비상 상황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정동선 사장은 “명절 기간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상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시민들이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주차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영주차장 무료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공사 교통사업팀(☎031-488-687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