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08 [07:15]
시흥시, 정신건강의 날 기념행사 실시
『 건강한 마음, 함께 웃는 우리 』정신건강공모전 및 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보건소
(소장 박명희)는 시흥시민과 함께하는 2020년 정신건강의 날(1010)을 기념하기 위해 97일부터 건강한 마음, 함께 웃는 우리를 실시한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정신건강의 날 기념행사는 정신건강 공모전과 정신건강 캠페인을 운영하며, 올바른 정신건강 정보를 공유하고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 해소 및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코로나 19의 심리적 트라우마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정신건강 공모전당신은 나의 백신은 코로나를 극복해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적 트라우마 극복기, 힘든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 등을 그림, 웹툰, 에세이, UCC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97일부터 930일까지다.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해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할 수 있다.

 

정신건강 캠페인은 정신건강 OX퀴즈풀이, 나만의 정신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97일부터 1011일까지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접속 후 안내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정신건강 공모전 및 캠페인의 자세한 참여방법과 시상내역 등은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www.shsmh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 사항은 (031-310-6661)로 문의 가능하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