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8/03 [19:46]
[속보] 천안 서북구 성환읍 국지도70호선(매주육교~매주교차로) 통행불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속보] 천안 서북구 성환읍 국지도70호선(매주육교~매주교차로) 통행불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폭우가 내려 침수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천안의 매주육교~매주교차로가 침수돼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3일 천안시청은 자연재난 재난문자를 통해 "서북구 성환읍 국지도70호선(매주육교~매주교차로) 침수로 차량통행이 불가하니 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했다. 

 

충남 천안에는 이날 오전부터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평균 3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고 있다.

 

천안시는 이날 오후 5시 현재 주택 침수 59건, 상가 침수 21건, 차량 침수 4대, 도로 침수 15건, 하천 범람 5곳, 나무 전도 4건 등의 피해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한편 기상청에 따르면 충청도와 경북북부지방에 강하게 내리는 비는 오늘 밤까지 이어지다가 다소 약해지겠으나, 내일(4일) 낮부터 다시 강해지는 등 강수의 강약이 반복될 것으로 예보했다.

 

중부지방에는 5일까지 최대 500mm의 폭우가 더 내릴 전망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