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13 [14:28]
시흥도시공사, 시민들을 위한 홈트레이닝 영상 제작
코로나19에 지친 시민에 건강서비스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조치로 무기한 휴관 중인 체육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체육시설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맨몸운동, 소도구 활용운동, 스트레칭, 서킷 트레이닝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될 예정이다.

  

첫번째 홈트레이닝 영상인 ‘수건 운동’은 현재 시흥도시공사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어 있으며, 다음 홈트레이닝 영상과 함께 공사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곳에 순차적으로 게시될 예정이다.

  

  © 주간시흥

 

정동선 사장은 “공사는 홈트레이닝 영상 제작과 공유를 통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시민의 건강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상황에도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우선적으로 추구하는 시민중심 경영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