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04 [14:40]
2020 제2회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개최 !!
다양한 영역 정보공유와 전문성 향상 목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이 다음 달 8()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2020 2회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최하는 ‘2020 청소년프레젠테이션 대회(P.O.P)’4개 청소년활동대전의 하나로, 자기표현능력 및 다양한 영역의 정보공유와 전문성 향상을 목적으로 2019년 처음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2회를 맞이한다.

대회의 주제는 코로나 이후의 세계이며, 요즘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정치경제교육인간관계 등 많은 것들이 바뀌어버릴 미래를 살아갈 청소년들이 스스로 생각해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15개 팀을 모집할 예정이며 이달 5()부터 717() 18:00시 까지 E-mail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shyc2007.com 혹은 청수.com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프레젠테이션토론설득의 기술 등의 전문교육부터 피드백과 대회진행 및 심사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태로 인해 일상의 많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이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변화될 미래를 스스로 생각하고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031)315-1890(내선2)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