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03 [05:33]
시흥시청소년수련관 “THANK YOU-프로젝트”진행
코로나-19에 수고하는 의료진 등에 감사메시지, 간식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지난 41: 은행동대야동 일대 공적마스크판매약국에 간식과 감사메시지 전달을 시작으로 2: 시흥센트럴병원 의료진, 3: 시흥보건소 및 시흥소방서 은행199안전센터 방문을 끝으로 총 3회에 걸친 “THANK YOU-프로젝트를 마무리 하였다.

“THANK YOU-프로젝트는 코로나 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수고로움을 아끼지 않은 의료&보건 시설 종사자 분들에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하 수련관)소속 동아리, 참여자치기구 청소년들의 감사메시지, 시민들의 응원삼행시, 소정의 간식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민주 청소년은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지는 못했지만 의료의 최전선의 힘든 상황 속에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의료진분들을 정말 존경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감사메시지와 간식을 전달받은 관계자분들은 청소년과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대면활동이 위축되고 정상적인 청소년수련관 운영이 불가피함에 따라 온라인 동아리&참여기구 위촉식 및 인준식, 체험꾸러미를 가정으로 배달하는 찾아가는 청수 DAY, 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대상 긴급 돌봄지원 서비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보이는 라다오방송, 온라인 정기모임(회의)등을 통해 청소년, 시민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윤승일 관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청소년과 시민들이 북적되는 청소년수련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 종식대비 시설안전 및 청소년프로그램 정상운영화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수련관의 다양한 청소년활동프로그램 및 평생교육강좌 등은 수련관 홈페이지

(shyc2007)공지사항 또는 유선(031-315-1890)으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