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28 [16:37]
시흥시 자원봉사센터, 학교 봉사 동아리 모집
함께 떠나는 봉사여행, "흥이나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운영)는 청소년봉사동아리연합 활동 "흥이나 투어" 사업에 참여할 학교 봉사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자원봉사센터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이 사업은 시흥시 관내 학교 봉사 동아리를 대상으로 연합 활동으로 진행된다.

 

"흥이나 투어"는 관내 다양한 봉사 동아리가 연합하여 공동으로 기획하여 진행하는 봉사활동으로, 청소년들의 자기 주도능력을 키우고 동아리간 협력 활동으로 사업을 진행하는데 목적이 있다.

모집 기간은 5월 25일부터 6월 12일까지이며, 활동 기간은 6월부터 10월까지로 관내 중. 고등학교 봉사동아리 3-4팀을 모집한다.

   

활동 내용은 ▷ 연합 활동을 위한 오리엔테이션(1회) ▷ 연합 활동을 위한 사전 전문교육 및 기획 하기(4회) ▷ ‘흥이나투어’ 진행(4회) ▷ ‘흥이나투어’ 활동 공유회(1회)이며, 참가자에게는 ▷ 자원봉사 실적 인정 ▷ 주제별 전문교육 기회 제공 ▷ 우수봉사자 표창 상신 기회 제공 (기준 부합 시) ▷ 봉사활동 및 회의 진행 시 다과 및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 및 문의는 시흥시 자원봉사센터 070-4667-5662로 하면 된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