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18 [15:18]
지식산업센터의 명당 ‘배곧 M플러스’
자가 공장의 꿈 실현위한 턱 크게 낮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다를 바라보는 공원 속의 지식산업센터

 

평당 400~445만 원대의 착한가격 분양 중

 

▲     © 주간시흥

 

수도권 중서부지역에 새로운 신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는 배곧신도시 안에 서해바다가 내려다보이며 주변이 공원으로 둘러 쌓여있는 전망 좋은 명당자리에 명품 지식산업센터인 ‘배곧 M플러스’ 가 들어서면서 자가 공장을 마련하려는 기업인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곧 M플러스’ 서울대와 서울대학병원 예정부지에 근접해 있으며 시화스마트허브, 시화MTV, 남동공단과도 인접 거리에 두고 있는 등 국내 수도권 서부 산업단지의 중심에 자리 잡아 다양한 산업교류가 용이하며 다양한 업종의 입주가 유리하다.

배산임수(背山臨水)의 명당에 위치한 ‘M플러스’는 다양한 명품 요건을 갖추고 있어 자가 공장이나 기업부설 연구소의 꿈을 갖고 있는 기업들의 문턱을 크게 낮춘 호조건으로 분양되고 있어 더욱 기대에 부풀게 하고 있다.

 

▲     © 주간시흥

 

■ 명당의 ‘배곧 M플러스’

▲ 배산임수(背山臨水)의 명당자리에 우뚝

‘배곧 M플러스’는 시흥정왕동의 명산 옥구공원의 옥구산을 뒤로 하고 앞으로는 탁 트인 서해바다를 내려 보고 있어 배산임수(背山臨水)의 명당자리에 위치한 지식센터이며 누구나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갖게 하는 곳으로 사업의 성공을 예감하고 있다.

▲ 교통의 명당 ‘배곧 M플러스’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와 인접해 있고 평택-시흥 고속도로를 비롯해 영동고속도로 진입을 통한 사통팔달의 원활한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도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최적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인천 송도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추진 중인 배곧대교 앞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송도와 인천 국제공항의 교통 소통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되며 지하철 4호선과 오이도역, 월곶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의 이용도 원활한 입지를 갖고 있는 명당 중의 교통명당이다.

또한 ‘배곧 M플러스’의 입출 구는 34m도로와 23m도로가 연결되어 있어 건물의 입출입이 매우 좋은 조건이다.

▲ 대규모 산업단지 중심에 위치한 기업하기 좋은 명당

‘배곧 M플러스’는 수도권의 서부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시화안산 스마트허브는 물론 시화MTV와 인접해 있으며 북서쪽으로는 남동공단, 북쪽에는 산업도시인 부천과 김포, 남쪽으로는 화성 산업단지 등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사업 교류가 원활할 수 있어 기업하기 좋은 명당이다.

또한 단지 내에 대우해양연구소는 물론 서울대와 연계한 자동주행연구소 등이 가까이 있으며 서울대학 및 서울대학병원 예정부지와도 가까워 차세대를 이끌어갈 사업의 중심지이다.

▲ 입지우위의 명당

지식산업센터 ‘배곧 M플러스’는 주변의 낙후된 공단들에 비해 탁월한 업무환경은 물론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서해의 조망, 수도권의 명품 공원인 옥구공원을 뒤로 두고 앞에는 서해의 낙조를 즐길 수 있는 해변한울공원이 해안을 따라 길게 자리 잡고 있는가 하면 우측에는 7만여 평의 배곧생명공원과도 가까우며 오이도 해양관광단지가 좌측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배곧신도시가 젊은 도시로 형성됨 따라 다양한 먹거리의 음식점은 물론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아웃렛마트 등이 입점해 있어 활력이 넘치는 배곧신도시의 인프라가 갖춰있는 지식산업센터 중의 명당이다.

 

▲     © 주간시흥

 

■ 명품의 ‘배곧 M플러스’

‘배곧 M플러스’는 설계와 시공은 물론 활용도 등에서 지식산업센터 중의 명품임을 자부하고 있다.

▲ 명품 설계, 명품 시공

‘배곧 M플러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1층은 주차장 및 공장,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 일부는 근린생활시설 및 공장이며 3층에서 8층은 공장으로, 9층은 섹션공장형 오피스, 10층은 오피스텔 형 기숙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피스텔식 원룸으로 구성되어 지식산업센터에 매우 적합한 공간들로 활용되도록 명품 설계되어 있다.

공장은 층별로 다양한 면적[전용면적 227.62㎡(68.86평)~86.40㎡(26.14)]으로 설계되어 자금과 용도에 따른 선택의 폭이 매우 다양하며 건물 내 기둥을 입구 쪽으로 설계함으로서 공장을 확장하여 사용가능 하도록 설계되어있다.

또한 큰 면적은 공장은 대부분 지하1층으로 배치하고 지하1층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소음까지 고려하여 중령물 및 충격업종도 입주가능 하도록 설계된 명품 지식산업센터로 차량의 입출입이 양호하여 물류창고로의 이용도 추천된다.

또한 오피스텔형 기숙사인 9~10층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공간 확보를 극대화 하였으며 분양면적 62.410㎡(18.879평)~97.284㎡(29.428평)의 11가지 TYPE으로 마련되어 선택 폭이 아주 다양하다.

▲ 자주식 주차 및 안전운행을 위한 직선램프 설계

총 대지 6,040㎡(1,800여 평)에 연건평 13000평에 지하1층 지상 10층으로 건설되고 있는 ‘배곧 M플러스’는 지하주차장은 물론 각 층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안전한 운행을 위해 상하운행 램프가 직선으로 설계되어 있는가하면 5톤 화물차가 양방향 운행 할 수 있도록 여유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고 공장 전 층이 자주식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법정 주차대수인 142대를 훨씬 웃도는 236대의 주차면적을 갖고 있다.

▲ 층고가 높아 복층 사용 가능 설계

명품 ‘배곧 M플러스’는 1~8층까지 층고가 5.6m로 높으며 복층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복층 창호를 설치해 복층으로 공간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명품 지식산업센터이다.

 

■ 착한 분양가의 ‘배곧 M플러스’

▲ 우수한 분양조건

2020년 3월 완공예정으로 2020년 봄쯤 입주 예정인 ‘배곧 M플러스’ 는 지식산업센터로 시행사가 직접 시공하여 입주자의 관점에서 우수한 품질의 자재사용 및 충실한 마감작업은 물론 원가절감시공을 통해 가격의 거품을 걷어 냄으로서 인근 지식산업센터보다 아주 저렴한 분양가의 지식산업센터로의 매우 착한 가격인 평당400~ 445만 원대를 실현시키고 있다.

▲ 좋은 전망으로 업무능률 배가 기대, 다양한 업종 입주가능

‘배곧 M플러스’ 는 화공약품이나 폐수 유발업체를 제외한 전업종의 입주가 가능하며 좋은 전망으로 업무에 효율을 높일 수 있어 부설 연구소와 각종 엔지니어링 , 과학기술서비스, 방송프로그램제작, 전문 디자인 업 또는 정보통신사업이나 컴퓨터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개발, 교육 서비스업 등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 다양한 입주 혜택

명품 지식센터인 ‘배곧 M플러스’ 는 분약매입 시 취득세 50%와 재산세37.5%의 혜택은 물론 시흥시나 중수기업진흥공단 등으로부터 창업지원 자금, 신성장 기반자금, 개발기술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받을 수도 있다.

▲ 투자가치로도 최적

저렴한 가격에 젊음의 활기가 넘쳐나는 배곧신도시를 배후로 두고 있으며 서해바다와 공원들에 둘러 쌓여있는 입지조건으로 투자 수익률 6%이상으로 투자가치로도 매우 훌륭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배곧M플러스의 분양관련 상담 문의는 1800-4233으로 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