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2/26 [16:14]
2012년 신년 해돋이 해운대 기차여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해마다 신년이면 많은 이들은 저마다의 소망과 꿈을 품은채 신년의 첫해를 기다린다. 2011년이 저물고 있다.
 
올 한해 최선을 다했지만 기대에 충족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내년 임진년에는 희망과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나길 기원해본다.
 
동해안 정동진 해돋이가 유명하지만 한반도 남쪽에 있는 부산 해운대에서도 해돋이를 보러 온 수많은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해맞이 축제를 벌인다. 넓은 바다와 동이 트기전의 새벽 기운을 받으며 2012년 한해의 그림을 그리는 듯한 환상의 축제를 보며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새소망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희망한다.

새해에 뜨는 해돋이를 보며 맞이하는 2012년을 여기 해운대 신년해돋이 기차여행에서 같이 만나보자.

광진투어여행사에서는 해운대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고, 용궁사 관광과 UN기념공원 관광, 그리고 자갈치 시장을 두루 볼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비용은 대인 99,000원, 소인 97,000원 비용으로 해돋이를 저렴하게 보고 올 수 있는 상품이다. 무박2일 일정이며 상품의 포함내역으로는 왕복새마을호열차비, 부산시티차량비,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있다.

 부산명소 구경과, 해돋이 계획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고민할 것 없이 가족과 함께 홀가분하게 부산으로 떠나보자!!
△ 국내외여행 전문여행사 광진투어여행사에서 부산해돋이 상품을 무박2일의 일정으로 99,000원에 판매한다. 
△ 위치 : 시흥시 정왕동 시화병원옆


 / 여행문의 : 031) 507-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