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규 기사입력  2021/10/27 [11:18]
셀트리온 와이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0월27일 정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셀트리온 와이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Q. 

★오늘단하루 시크릿특가!★ 바빠서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분에게 추천하는 셀트리온 이너랩 레몬 밸런스 발효효소! OOOO,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를 분해하는 효소를 1포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ㅅㅎㅁ)

 

정답은 "탄수화물"이다

 

 

 

 

 

Q.

★오늘단하루 시크릿특가!★ 셀트리온 이너랩 츄어블 비타민C에는 비타민C가 식약처 인정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OOO% 함유되어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여성,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한 어린이에게 추천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00"이다

 

 

 

 

Q.

★오늘단하루 시크릿특가!★ 장건강+질건강을 한번에 챙겨주는 셀트리온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에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은 검증된 유산균,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섭취 OO일 후 질염 현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5"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