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03 [15:55]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공연기획동아리 단원 모집
공연기획동아리 "Performance Planning" 신규단원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공연기획과 무대감독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동아리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공연기획동아리 단원을 모집한다.

 

□공연기획동아리(Performance. Planning)는 문화예술 공연(뮤직페스티벌, 청소년기획축제, 음악방송, 보이는 라디오 등)을 기획하고 운영에 필요한 조명디자인, 음향세팅, 무대디자인을 진행하는 동아리이다.

 

□ 공연기획동아리에 부원이 되면 공연 활동에서 직접 조명 및 음향을 운영하고 공연 Staff로써 공연장을 관리하는 등 공연에 필요한 여러 역량을 배우고 실습할 수 있다.

 

□ 모집대상은 21년도 기준 17세 청소년으로 신청방법은 서류접수와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hyc.2007.com)공지사항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9일(금)까지 방문 제출로 신청이 가능하다.

 

□ 공연기획동아리 기장 최○○는 “올해는 다양한 대면·비대면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따라서 공연기획 및 무대연출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문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031)315-1890(내선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