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1/03/02 [11:28]
앱스토리몰 픽스 팟X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앱스토리몰 픽스 팟 X3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일 오전 11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픽스 팟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깨끗하고 현장감 있는 고음질을 완벽 구현하며, 고감도 OOOO 탑재로 부드러운 터치와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ㅊㅅㅅ)"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 앱스토리몰 픽스 팟X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 주간시흥




‘픽스 팟 X2 블루투스 이어폰’은 울림 공간이 큰 10mm의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고음부터 풍부한 저음까지 현장감 있는 생생한 사운드로 완벽하게 구현한다.    

 

또한 SBC 코덱을 채택해 사운드가 뭉개지거나 깨지는 것을 방지했으며, 고음에서도 왜곡 없는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고감도 터치 센서를 내장한 ‘픽스 팟 X2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벼운 터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며, 버튼형과는 달리 귀에 압력을 주지 않아 더욱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더욱 작고 가벼워진 4g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귀에 압박 및 무리가 가지 않으며 착용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정답은 터치센서이다.

두번째 퀴즈는 "픽스 팟 X3는 전 음역대를 완벽 구현하는 고성능 다이나믹 드 라이버가 적용되었으며, 간편한 터치 컨트롤 뿐만 아니라 스 마트 기기 터치가 필요없는 나만의 00 00 00 지원으로 빅스비, 구글, 시리를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ㅇㅅㅂ)"이며 정답은 음성인식비서이다.

 

세번째 퀴즈는 "선명한 음질의 픽스팟 X3 무선 이어폰은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 해 높은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000 표시등을 적용해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000에 들어 갈 단 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LED이다.

 

네번째 퀴즈는 "고음질 사운드 픽스팟 X3 블루 투스 이어폰은 터치컨트롤과 음 성인식 뿐만 아니라 LED화면, 자동 페어링까지 제공해 편의성 을 높였고 최대 0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00에 들 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20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