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1/03/02 [10:48]
골드앤디어(Gold&Dear)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골드앤디어(Gold&Dear)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일 오전 10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4K 귀걸이 브랜드 골드앤디어는 알레르기 걱정이 없어 잘때 껴도 편한 OOOOOO 데일리무드 주얼리 브랜드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ㅋㅍㄹㄷㄹ)?"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스킨프렌들리이다.

 

▲ 골드앤디어(Gold&Dear)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주간시흥



두번째 퀴즈는 "3월 2일 단하루! 1만원 상당의 14k 귀걸이 전상품 00 0000 이벤트와 함께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ㅇㅁㄹㅂㅅ)"이며 정답은 당일무료배송이다.

세번째 퀴즈는 "14k 주얼리 골드앤디어, 가입하 고 할인받자! 자사몰 첫 회원가입 +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즉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총 0000원의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4000이다.

 네번째 퀴즈는 "섬세함의 차이가 가져오는 존재 감의 차이, 골드앤디어! 소중한 당신을 위해 합리적인 가 격의 00000 주얼리 브랜드 입 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힌트 : ㄷㅇㄹㅁㄷ)"이며 정답은 데일리무드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