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22 [11:04]
시흥 식자재마트 새해 맞아 따뜻한 라면 후원
정왕1동, 저소득계층 위해 라면 100박스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계속되는 강추위로 옷깃을 여미는 요즘, 새해를 맞아 따뜻한 후원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시흥 식자재마트(대표 이종석)는 지난 21일 정왕1동 저소득계층을 위해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코로나19와 한파로 추운 새해를 보내는 이때,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서다.

 

시흥 식자재마트는 이번 후원 뿐 아니라 매 달 50만원씩 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복지나눔장터에 물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대우 시흥 식자재마트 점장은 계속되는 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새해가 되었는데도 많이들 위축되어 있어 안타깝다. 이번에 후원한 라면을 통해 지역주민들께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규채 정왕1동장은 소외된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올 한 해 정왕1동을 더욱 따뜻한 지역사회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