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9 [07:37]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랜선으로 만나는 저자특강 개최
문영숙 작가‘늦게 핀 꽃이 더 아름답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선미)에서 운영 중인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이하 작은도서관)에서는 오는 1127일 오전 10늦게 핀 꽃이 더 아름답다문영숙 작가를 초청해 온라인 저자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일상에 위로를 건내며 인생2막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100세 시대, 2의 인생 찾기와 꿈 성취란 주제로 인생 후반 반전 라이프의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저자의 특강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희망과 용기를 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특강이기 때문에 줌(ZO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시흥시민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문영숙 작가는 첫 눈 (2011) 치매 마음안의 외딴 방 하나 (2011) 늦게 핀 꽃이 아릅답다 (2013), 박꽃이 피었습니다 (2019) 등 인생 2막과 관련된 책을 집필하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작가로, 대표에세이문학회 서울회장, 푸른아동청소년문학회회장 역임하며 문화 관련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강 신청 및 문의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031-8063-2580)으로 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