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9/15 [11:34]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15일 오전 11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는 추석 맞이 특가 행사와 함께 패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5개의 패드를 제공해 총 OOO 마사지 패드를 추가 구입할 필요가 없어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기간은 무엇일까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1년치이다.

두번째 퀴즈는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는 타사에는 없는 OOO 액정을 탑재해 사용 중인 모드와 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타사대비 다양하고 강력한 마사지 모드와 강도조절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LED이다.

세번째 퀴즈는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타사 대비 4배 이상 긴 사용시간으로 배터리 걱정없이 OO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ems 저주파 전류가 근육을 직접 자극해 속근육까지 풀어줍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3'이다.

네번째 퀴즈는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는 총 7가지 마사지 모드와 타사대비 강력한 O단계 마사지 강도를 탑재해 목부터 발바닥까지 근육 피로를 해결해주며, 타사보다 패드 사이즈가 커 넓은 부위를 안정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9'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