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8/11 [15:43]
국민연금공단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분야” 만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민연금 시흥지사장임계홍   ©주간시흥

 
먼저
, 감사 인사드립니다!

우리 국민연금공단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분야에서 만점을 달성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국민연금제도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투명하고 공정을 바탕으로 한 국민들의 신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공단은 청렴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청렴(사이버) 연수원 운영과 주기적으로 청렴뉴스 발간 등을 통해 청렴 인식제고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청탁금지 및 행동강령 등 상시 상담을 위한 청렴 헬프데스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3년 연속(2016~2018) 1등급, 2019년 청렴도 측정 결과 3년 연속 2등급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청풍리조트 임시생활시설 전환·제공과 인천공항검역소, 김해공항검역소, 제주공항검역소에 인력 지원, 경기국제생활치료센터, 김포임시생활시설 등에 직원 파견 등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있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모든 국민의 신뢰를 목표로 신뢰 정착을 위한 청렴한 이미지 제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 노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선도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아울러 국민들의 차질없는 노후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종합사회복지기관으로서 책임있는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국민연금공단 시흥지사장 임계홍>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