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8/07 [11:07]
시흥시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IOT코딩 텃밭가꾸기 ‘메이커팜’ 참가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환열)에서는 청소년들의 창의·융합 미래역량과 생명 감수성 향상을 위한 「IOT코딩 텃밭가꾸기 ‘메이커팜’」참가자를 오는 8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14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전반(10시 시작)과 오후반(15시 시작) 시간대 별로 5명씩 모집한다.
이번 메이커팜 프로그램은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코딩 기초교육부터 텃밭 가꾸기 및 마켓 운영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shjyc.net)의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070-4906-0316으로 하면 된다.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사물인터넷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활동 물품 소독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해 안전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