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8/04 [10:05]
홈플 최고청포도, 홈플퀴즈 오전 10시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홈플 최고청포도, 홈플퀴즈 오전 10시 정답은?(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마이홈플러스앱에서 진행하는 홈플퀴즈 4일 오전 10시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홈플 최고청포도' 관련 문제는 "여름이 알알이 맻혀 녹색보석으로 탄생했어요 #씨가없어 #달콤상큼 #포도 한알한알 따먹다 보면 더위도 잊게 만드는 달콤한 청포도 OO에서 온 씨없는 청포도는 홈플러스가 준비했어요고객님은 은쟁반에 모시적삼 준비해두세요~"다.

 

정답은 '미국'이다.

 

하루 2번으로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마이홈플러스 앱의 홈플퀴즈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이홈플러스앱은 홈플러스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앱으로 매일 1차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차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정답을 맞힌 모든 인원에게 랜덤으로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최소 10 포인트에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홈플퀴즈데이를 맞아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