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30 [14:30]
시흥정왕푸드뱅크&마켓과 우양재단이 함께하는
“5개월 프로젝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에서는 질 좋은 먹거리 지원 및 정서지원, 문화지원, 학업지원 등의 사업을 전개하여 평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회통합서비스를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다.

 

우양재단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질 좋은 먹거리가 제공되길 희망하는 취지에서 먹거리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풀어 갈 “좋은 먹거리 좋은 푸드마켓” 이라는 제목으로 공지를 올렸다. 총 12단체를 모집하였으며, 사랑나눔시흥푸드마켓이 선정되어 7월~11월(5개월) 매달 100만원씩 먹거리 구매비를 지원받게 되었다.

 

시흥시 관내 시흥정왕푸드뱅크&마켓 이용자는 매달 1,100명 이상 이용하며, 7월에는 평소 푸드마켓에서 접하기 어려운 신선식품으로 토마토, 참외를 구입하여 약 200명의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다.

 

시흥정왕푸드뱅크&마켓은 기업이나 개인에게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후원문의는 031)434-1379로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