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07 [12:20]
시흥지역산림조합 ‘임야대상 농업경영체 등록 대행’ 홍보 나서
임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지역산림조합(조합장 김창열)은 임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현재 추진 중인 '임야대상 농업경영체 등록'을 산림조합에서 서류접수 등 행정업무를 대행한다고 밝혔다.

 

'임업 경영체'란 지목상 임야를 생산수단으로 하는 임업인에 대한 농업경영체를 말한다. 농지에 한 해 운영되던 농업경영체 등록제가 2019년부터 임야가 추가되면서 임업인도 추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시흥지역산림조합은 지난 안산시 대부도에서 임업인 및 조합원을 대상으로 현지를 방문하여 임야대상 농업경영체 등록 설명회를 열었으며 이 자리에서 전담지도원 이재윤 과장은 마을 주민분들께 임업 경영체등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고 산림조합이 경영체 서류접수 등 행정업무를 대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하여 주실 것을 안내했다.

김창열 산림조합장은 "우리 임업인들도 농업인들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산림조합이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