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26 [16:00]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선봉로터리클럽,
계절김치 나눔사업으로 온정도 함께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병선, 공공위원장 문영자)에서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제철 채소로 계절에 맞는 김치를 담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정왕1동 마을복지 특화사업으로 협의체 위원, 선봉로터리클럽 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이피클과 알타리무 두 가지 김치를 담근 후 관내 저소득 어르신 및 보호가 필요한 대상자 100세대에 전달했다.

   

  © 주간시흥

 

특히, 이번 행사는 국제봉사단체인 선봉로터리클럽(회장 김병선) 회원들이 함께 봉사에 참여하는 동시에 계절김치에 사용될 재료 구입에 사용해 달라며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분위기를 반영해 선봉로터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하지 않고 그 비용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자는 회원들의 의견으로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 주간시흥

 

협의체 및 선봉로터리클럽 회장인 김병선 위원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르신들과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더욱 움츠려 있는데 모두의 정성으로 만든 계절김치가 코로나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영자 정왕1동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선봉로터리클럽과 무더운 날씨에도 행사에 적극 동참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욕구를 세심하게 살피는 따뜻한 정왕1동을 만들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