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6/01 [11:14]
슬림나인 네모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슬림나인 네모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제공)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슬림나인(슬림9) 네모팬티'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1일 오전 10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타구니 착색, 허벅지 앞쪽 튀어나옴을 방지해주고, 섬세하게 케어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림프절 압박'이다.

 

두번째 퀴즈는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 보정으로 아랫배를 더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트라이앵글'이다.

 

세번째 퀴즈는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신축성, 흡수성, OOOO, 정전기방지, 통기성에 탁월한 멀티태스킹 이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체온유지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