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29 [14:19]
시흥소방서,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 추진
소방안전관리가 우수한 다중이용업소 선정 혜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서장 길영관)는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의 자긍심 고취와 자율소방안전관리 정착·유도를 위해 2020년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는 소방안전관리가 우수한 다중이용업소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로 3년간 피난·방화시설 등 유지관리 현황, 소방·건축·전기 및 가스 관련 법령 위반사실, 화재발생 여부 등을 종합평가해 선정한다.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 업소는 우수 다중이용업소 인증 표지를 부착하고 해당 업소에 대해 소방특별조사 및 소방안전교육 2년간 면제, 보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접수는 6월 26일까지 시흥소방서 방문 또는 온·오프라인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소방서 관계자는 “ 다중이용업소의 안전관리 능력상승과 안전인프라 구축을 위해 많은 영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신청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시흥소방서 홈페이지 또는 시흥소방서 재난예방과(031-310-03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