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7 [16:33]
함현상생복지관 코로나19 극복 릴레이기부 및 후원물품 전달 눈길
배라맘(배곧맘·정왕맘·시흥맘의 커뮤니티 공간)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19 확산으로 확산 예방을 위해 전 국민이 노력하고 있는 시점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는 지역의 가장 열악한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들을 위해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기부 및 후원 물품들이 전달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313()~3주간 배곧맘·정왕맘·시흥맘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동하는 배라맘카페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릴레이 기부 활동을 진행하여 긴급 구호물품으로 라면 및 아동용품 등 1000여 개를 기부했다.

또한 개인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 배라언니1, 호야맘, 연자뭉, 뚱쓰, 하남매, oo, 쮸맘, 보물넷, 우주의별, 레이지제이, 유이오, 나연맘, 다음맘14, 튼찬맘, 한주토피스 그 외의 익명으로 보내주신 많은 카페 회원들이 릴레이 기부를 통해 후원 물품을 모아 전달했다.

함현상생 복지관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아낌없이 성원해 주신 우리 지역 배라맘 카페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이 소중한 후원물품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 이웃의 따뜻한 마음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