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6 [08:02]
시흥시, 실내 체육시설 533개소 현장점검 완료
‘사회적 거리두기’ 통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발맞춰 체력단련장 등 관내 실내 체육시설 533개소에 대한 현장점검을 완료했다.

 

330일부터 41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 이번 실내 체육시설 현장점검은 체육진흥과 직원 12, 비상근무인력 공무원 42명이 21조를 이뤄, 시흥경찰서 소속 직원 21명의 지원으로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다.

 

533개의 체육시설에 전체 방문한 점검결과 운영 중인 285개 시설을 확인했고, 해당 시설에 대해 323일부터 327일까지 기 방문 안내한 유증상 종사자 즉시 퇴근 여부, 출입자 명단 작성 관리 등 12개 항목의 시설 조치사항 준수여부를 확인했다.

 

점검 안내를 위한 방문에서 한 체육시설 사업주는 현재 체육시설 운영이 쉽지 않은 상황이고, ‘사회적 거리두기협조를 통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운영 중단 권고일인 45일까지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체육진흥과 관계자는 대부분의 실내 체육시설 사업주 분들께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협조적인 모습을 보여주신 데에 감사함을 표하고, 이후에도 자체적으로 시설 준수사항을 지키며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