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4 [06:39]
오직 시흥! 함진규후보 유세단 출정식,
새로운 인구 유입지역 목감동에서 출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미래통합당 기호
2번 함진규 후보는 지난 2, ‘오직 시흥! 당신이 바라는 대로 시민이 만드는 3선의 힘을 선거 캠프 슬로건으로 목감동 정당선거사무소 인근에서 유세단 출정식을 가졌다.

 

▲     © 주간시흥

 

함진규 후보는 첫 출정식을 목감동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목감 신도시 개발에 따른 급격한 변화와 새로운 인구 유입으로 도시가 바뀌어 가는 과정에 있기 때문이다.”라면서 작년 99일 착공한 신안산선 목감역 조기완공, 서울행 광역버스(3300)증차, 종합병원(음압병실)유치, 호수공원 명품화 등 시민이 행복한 시흥을 위한 선거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선거공약을 분석평가하는 시민단체인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공개한 평가결과에 따르면 함진규 후보는 경기인천지역 국회의원 중 공약 완료율 90.3%2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함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생활이 무너짐에 따라 사회 분위기가 어수선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나은 대한민국, 더 나은 시흥의 미래를 위해서 이번 선거는 매우 중요하다바른 정치를 위해 더욱 적극적인 선거유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