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3 [15:20]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그린F5와 '소독지원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50가구에 대해 소독지원서비스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혜숙, 공공위원장 성창열)는 지난 3월 3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소독 전문 기업 그린F5(대표 최은심)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저소득층을 위한 소독지원서비스’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최은심 그린F5 대표, 김혜숙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성창열 정왕본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오는 4월~5월 중 악취, 바퀴벌레 등 주거환경 위생 문제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 가구들이 살균·소독, 해충방제, 악취제거, 새집증후군 등을 처리하는 소독 전문기업 그린F5의 소독 지원 서비스를 받게 됐다.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혜숙 민간위원장은 “지난해에 시범사업으로 20가구를 실시했는데 반응과 평가가 너무 좋아 금년에는 30가구를 늘려 50가구에 대해 소독지원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은심 F5 대표는 “더운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악취제거와 바퀴벌레 퇴치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밝히며 취약계층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창열 정왕본동장은 “작년보다 많은 취약계층들에게 소독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다”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