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3 [15:14]
신현동행정복지센터, 민관이 협력해 코로나19 예방 청렴 캠페인 진행
‘내 손으로 직접 내 일터를 소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현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방효설)에서는 민관이 협력해 다양한 코로나19 예방 청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성산업(대표 오승석)은 2020년 4월 1일부터 신현동 관내 일반 사업체를 대상으로 예방수칙이 담긴 인쇄물을 부착한 휴대용 소독 분무기 5500개와 소독제가 담긴 재활용 페트병(1.8ℓ)을 나눠주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울러, 코로나19가 장기화될 것에 대비해 일상을 유지하면서도 실천할 수 있는 생활 방역 체계의 일환으로 ‘내 손으로 직접 내 일터를 소독’하는 자체 방역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     © 주간시흥

 

캠페인에 참여한 사업체 대표는 “코로나19로부터 공장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을 지키기 위해 자체 방역에 더욱 적극 참여하겠다”며 뜻을 함께 했다. 이번 소독 분무기 배부 사업은 코로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청렴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민·관 상호 간 유기적인 업무 협조 체제를 구축하는 좋은 선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캠페인은 신현동 유관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매일 아침 8시 내 손으로 내 집 앞 내 구역 소독 캠페인’에 이어 관내 사업체를 대상으로 한 두 번째 휴대용 소독 분무기 배부사업이다. 신현동에서는 민관이 협력한 다양한 예방 캠페인을 통해 우리 마을은 우리가 지킨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관련 문의는 신현동 행정복지센터(031-310-4375)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