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27 [08:53]
경기도 청년기업들의 톡톡 튀는 상품,
인터파크에서 만나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4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해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기도 청년 기업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진하는 청년기업 판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주요 오픈마켓은 물론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mall’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채널 입점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데 목적을 뒀다.

사업 대상은 대표자가 만 19~39세이면서 본사 또는 공장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는 청년 중소기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완경박스, 블루투스 이어폰, 한우 곰탕 등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의 기획전 아이콘을 클릭한 후, 키워드 검색란에 청년을 입력하면 해당 기획전 코너에 들어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배너 광고나 쿠폰 발행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도내 청년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온라인 기획전으로 청년기업들의 매출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2020년 경기도 청년 기업 판로지원 사업의 참여 기업을 오는 41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를 참고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