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0 [23:3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0인의 멘토단 구성
2020 청수 대학생멘토단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은 청소년동아리 활성화를 시키고 멘토링을 통한 체계적인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자 지난 24(), 시흥시청소년동아리센터 2020 대학생멘토단을 모집했다.

2020년 대학생멘토단은 총 10인의 멘토로 구성이 되었으며,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동아리활동을 하던 선배들이 졸업 후 찾아와 청소년동아리들의 멘토로서 활동한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전문교육은 ()한국멘토링코칭센터와 연계하여 멘토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갖추고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기이해관계형성전략멘토의 역할과 핵심기술 등의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추후 328()에 계획된 인준식을 통하여 대학생멘토단으로 정식 인준을 받을 예정이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3대 축제인 청소년기획행사 summer episode와 동아리캠프동아리축제 등 다양한 연합회 행사에 청소년들과 함께하여 본격적인 청소년동아리들의 멘토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다방면의 영역에서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항상 노력하는 멘토단과 동아리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문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031)315-1890(내선2)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