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3 [17:02]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한국도로공사시흥지사와 함께하는
새해사랑나눔 “행복과 사랑 나누쥐”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혜란)은 22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저소득 어르신 80여명과 2020 새해사랑나눔 “행복과 사랑 나누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새해사랑나눔 행사는 덕담 한마디씩 하며 다 함께 식사를 갖는 자리를 마련하고 설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몸이 편치않아 복지관에 올 수 없는 어르신들은 직접 어르신 댁으로 방문하여 새해 인사도 드리고 설 선물을 전달하여 모두가 함께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 행사로 진행됐다. 한국도로공사 시흥지사의 후원으로 이날 행사는 더욱더 알차고 따뜻한 분위기로 진행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신천동, 81세) 어르신은 “매년 이렇게 모여 식사를 하고 덕담 한마디 씩 나누고 또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좋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민○○(신천동, 93세) 어르신은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 매년 식사도 맛있게 하고 선물도 받아가고 너무 감사드린다. 올해 설 명절도 작은자리 덕분에 행복한 명절을 보내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작은자리복지관은 매년 저소득 어르신들 위한 새해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내 어르신들과 계속해서 함께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