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3 [14:58]
㈜포스트엠비,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시흥시 청소년의 꿈을 응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9일 ㈜포스트엠비 안덕영 대표가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이사장 강경희)에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면서 재단 백년나무 클럽에 가입하였다.

㈜포스트엠비는 다수의 주요 공공기관에 차량통제시스템을 설치하고 있는 주차관제시스템 및 CCTV 개발 전문업체이며, 2019년 본사를 목감동으로 이전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     © 주간시흥

 

어렵게 성장하여 자수성가한 안덕영 대표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 실패가 아니라 시행착오이며, 과정이 흔들릴 수는 있지만 자신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 할 수 있는 시흥시 청소년이 되기를 희망 한다”고 기탁의사를 밝혔으며, 다양한 이공계 분야의 전공생에게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멘토 역할을 함께 하기로 했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기탁된 장학기금은 전액 시흥시 청소년 장학금으로 지원되고 있으며, 현재 2020년 장학생 정규선발 공고 중이다 (접수 2월 17일~28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