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3 [07:30]
청렴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충전 든든 한끼 경로잔치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승석)1172020년의 첫 마음충전 든든 한 끼 어르신 보양식 경로잔치를 신현동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2019년도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해 많은 성원을 받은 경로잔치는 올해에는 마음충전 든든 한 끼사업으로 명칭을 정하고 어르신의 여가 및 정서 지원을 위해 건강, 체험활동, 보양식 대접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경로잔치의 건강부분은 똑똑똑! 내 몸 점검으로 치매조기검진, 콜레스테롤 측정, 혈압, 혈당검사를 신현행복건강센터, 치매안심마을과 협업해 운영하고 체험활동으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9가지의 바람 떡 만들기 교실이 끝난 후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과 과일을 대접하여 풍성한 프로그램과 먹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오신 어르신들께서는 건강도 챙기고, 떡도 만들어 가져가고 보양식도 잘 먹었다며 가시는 분마다 흐뭇한 미소와 인사를 전했다.

오승석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보양식 대접으로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올해에도 마을 안에서 행복 할 수 있는 신현동을 만들기 위해 애 쓰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