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3 [07:27]
시흥시, 설 명절맞이 군부대 방문 격려
지역화폐‘시루’전달로 군부대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김태정 시흥시 부시장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둔 지난
120일 정왕동 소재 제2506부대 2대대를 방문해 군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위문은 향토방위 수행, 태풍수해 등 각종 재해재난 피해복구 등 지역과 시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작년 돼지열병 차단 방역을 위해 초소 근무에 인력을 지원하는 등 대민지원에 총력을 다 한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태정 부시장은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국토방위와 국가안보태세 확립을 위해 힘쓰는 장병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감사와 위로를 전한다, “지역사회의 따듯한 관심을 유도하고, 주변 이웃과 온정의 손길을 나누는 따듯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설 명절 위문품으로 지역화폐 시루를 전달했다. 시루는 군 장병들이 선호하는 물품 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군 관계자는 시루사용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